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달맛집] - 은계지구 자담치킨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1.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입니다.
장마 시작이라고 했는데 여기는 비가 많이 안 오네요.

뉴스 보니 남부지방은 비가 많이 온다던데

큰 피해 없이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비가 오던 지난 주말에
치킨을 먹었답니다.

이번에도 치킨이네요!!

 

예전에 자담치킨에서 맵슐랭을 먹어본 적 있는데 매콤하니 맛있더라고요.
이번에는 스리라차를 먹어보려고 했는데
양념이 더 먹고 싶어서 양념치킨으로 주문했답니다.

 

자담치킨
시흥 은행점

경기 시흥시 은계남로 11 상가2동 101호 자담치킨
매일 13:00 - 23:00
031-311-5377



 

 

자담치킨

오늘 시킨 메뉴

양념치킨 18,000원

모짜감짜 3,500원
리뷰 이벤트 치즈볼 3개

포장할인 -2,000원

 

다른 볼일이 있어서 나간 김에 포장해 왔답니다.

배달비도 없고 포장할인도 있으니 포장해오는 것도 괜찮은 거 같아요!

 

 

 

자담치킨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치즈볼도 귀엽게 있네요.

피클 무는 이름처럼 평소에 먹는 치킨무보다 피클 맛에 더 가깝답니다.

 

 

 

 

양념치킨

자담치킨에 양념치킨입니다.

엄청 맛있지도 엄청 맛없지도 않은 딱 기본 맛입니다.

기본이 제일 어려운 거 아시죠?

맛있게 먹었답니다.

중간중간 뿌려져 있는 견과류가 맛을 더해 만족스럽게 먹었답니다.

 

 

 

 

사이드를 좋아하는 저는

새로운 메뉴가 있길래 주문해보았답니다.

처음 먹어 본 메뉴였는데
엄청 맛있어요.

설명에는 아래처럼 쓰여있습니다.

"자연치즈와 통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미니핫도그를 감자로 감싼!"
그냥 일반 핫도그 맛과는 약간 다르답니다.

다음에 자담치킨에서 시켜먹으면 모짜감짜도 또 시켜먹으려고요.

 

 

KF94 마스크

마스크도 하나 같이 주셨답니다.

마스크 벗을 날만 기다렸는데..

요즘 다시 확진자가 다시 늘고 있네요.

코로나는 정말 무서운 거 같아요.

다들 힘드시겠지만 마스크는 좀 더 잘 쓰고 다녀야 할거 같아요.

 

 

 

요즘에는 쿠폰 없어진 곳이 많은데
쿠폰도 있네요.

맵슐랭에 이어 양념치킨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