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명일동] - 송강 설렁탕 함흥냉면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1.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입니다.

오늘 초복인데 다들 맛있는 거 드셨나요?

저는 또 치킨을 시켜먹었답니다.

치킨 리뷰는 다음번에 하고

오늘은 명일동 굽은다리역 근처에 있는 송강 설렁탕 함흥냉면입니다!

 

 

송강 설렁탕 함흥냉면

서울 강동구 상암로 194
굽은다리역 3번출구

02-3427-2782
AM 5:00 ~ PM 10:00


24시간 영업이라고 쓰여있는데

3월부터 영업시간이 바뀌었네요.

 

주차장은 앞쪽에 넓게 있습니다.

 

 

 

송강설렁탕 메뉴

테이블마다 있는 종이 메뉴판

설렁탕, 함흥냉면 이외에도 메뉴가 많이 있습니다.

수육, 갈비찜 등 초복인 오늘에 먹어도 괜찮을 메뉴들이 많이 있네요.

 

 

 

 

설렁탕과 흰밥

제가 시킨 메뉴는 설렁탕입니다.

설렁탕이 뽀얗게 잘 우러나 있네요!

파는 제가 넣었답니다. 취향대로 넣어먹을 수 있어요!

설렁탕에 빠질 수 없는 흰밥까지

밥을 말아먹으면 든든하게 먹을 수 있죠.

 

 

 

 

소면

설렁탕에 필수인 소면!!

탄수화물을 사랑하는 저는 소면 들어간 설렁탕을 좋아한답니다.

 

 

 

김치와 깍두기

 

김치는 덜어먹을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설렁탕집은 김치 맛이 좌우한다고도 하는데

김치와 깍두기도 맛있었답니다.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포장하셔서 집에서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든든한 한 끼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