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명일동] - 보쌈맛집 "돈가"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1.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입니다.

오늘은 명일동에 있는 보쌈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맛도 있고 깔끔하게 나와

너무 만족스러운 점심을 먹었답니다!

 

 

돈가
서울특별시 강동구 명일동 343-4
02) 426-1776
5호선 굽은 다리역 3번 출구

돈가에 외관입니다.

외관도 깔끔합니다.

 

 

메뉴입니다.

돈가 보쌈, 낙지볶음, 칼국수를 팔고 있네요!

저희는 돈가 보쌈을 시켰답니다.

돈가보쌈 20,000(2인분)

 

 

 

 

돼지고기와 낙지에 대해 설명되어있네요.

 

해독작용이 뛰어난 돼지고기

첫째, 수온이나 납 등 공해물질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해독작용이 뛰어나다.

둘째, 비타민 B군이 쇠고기보다 5~10배 이상,

단백질과 영양소가 많아 피부를 윤택하게 한다.

셋째, 철분이 많이 들어 있어 빈혈을 예방하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멸치볶음, 도라지 무침, 버섯

보쌈에 빠질 수 없는 상추와 무쌈까지!

 

반찬 너무 맛있었습니다.

 

 

국으로 선짓국을 주시네요!

저는 선짓국을 못 먹어서.. 

아쉽지만 패스했답니다.

 

 

 

 

두둥 메인 요리인 보쌈이 나왔습니다.

한 줄에 1인분씩 총 2인분입니다.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보쌈김치에는 김치와 오징어가 같이 들어있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밥도 포함되어 있답니다.

 

너무 맛있던 보쌈!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