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흥배달맛집] - 닭권브이치킨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1. 7.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입니다.


또 치킨을 시켜먹었답니다.
이번에는 오븐구이치킨으로!!
새로운 곳에 도전해보았답니다.

 

닭권브이치킨


닭권브이치킨

포장이 깔끔하게 오네요.
두 마리 치킨으로 시켰답니다.

저희는 둘이서 두 마리를 시키거나 한 마리에 사이드를 더 시켜서 먹는답니다.
오늘은 두 마리 치킨!!




 

구운닭+바베큐양념구이세트 양배추샐러드+콜라500ml 23,900원
리뷰이벤트 콜라 size up

 


오랜만에 오븐구이로 시켜 먹었답니다.
양배추 샐러드도 같이 있네요!
단순히 케첩과 마요네즈 조합인데
너무 맛있는 양배추 샐러드
치킨이랑 찰떡궁합입니다.


 

 

 

구운닭입니다.
닭다리 두 개를 강조하듯이 담겨있네요.

담백한 게 맛이 괜찮았습니다.

 

 

바베큐 양념구이

탄수화물을 사랑하는 저는 

양념치킨에 떡이 들어간 걸 좋아한답니다.

여기도 떡을 같이 넣어주세요.

너무 맛있었답니다.

 

 

 

 

소스도 두 개나 같이 주셨네요!!
저는 양념치킨을 더 좋아하는데
구운닭도 소스에 찍어 맛있게 먹었답니다.

 

치맥이 생각나는 여름밤!
맛있는 야식 드세요.
저도 모유수유가 끝나면 치맥 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