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흥배달맛집] - 빅브라더피자(BIG BROTHER PIZZA)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1.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입니다.
오늘은 오전에 비가 많이 내렸는데
이쪽만 많이 내린 거 같더라고요.
같은 경기도인데도 안 내린 곳이 많다니
정말 신기한 거 같아요.

이번에는
최근 동네에 새로 생긴 빅브라더 피자에서 배달을 시켰답니다.


빅브라더피자



메뉴입니다!
가격이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음료는 메뉴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음료 필요하신 분들은 세트를 시켜도 좋을 거 같네요.
집에 음료가 있어서 따로 주문하지 않았답니다.


빅브라더 피자에서 제가 시킨 메뉴는

내 맘대로 반반 피자 (L) 22,300원
- 페페로니
- 베이컨 포테이토(500원 추가)
- 치즈크러스트 추가(3,000원)

리뷰 이벤트 - 치즈 오븐 스파게티

합계 25,800원


빨리 먹을 생각에..
열고 다 같이 찍은 사진이 없네요



반은 페페로니
반은 베이컨 포테이토입니다.
페페로니가 빼곡하게 있네요.
저는 고구마 피자와 포테이토 피자를 좋아한답니다.
포테이토 피자에 케첩을 뿌려먹으면 더 맛있어요!!


리뷰 이벤트로 받은 스파게티입니다.
페페로니로 눈과 입을 만든 거 같네요.
보통 식으면 치즈가 다 굳어서 다붙어버리는데
식어도 많이 안 굳더라고요
다 먹을 때까지 맛있게 먹었답니다.


피클, 핫소스, 갈릭디핑소스



다른 곳은 갈릭 디핑소스를 따로 시켜야 하는데
여기는 같이 주더라고요!!

저는 치즈크러스트 부분을 갈릭 디핑소스에 찍어먹는 걸 좋아한답니다.


피자가 따뜻하게 배달됐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저는 역시 페페로니보다는 베이컨포테이토가 더 맛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