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은계지구] - 영구스피자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1.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입니다.

어제 은계지구에 새로 생긴 영구스피자를 다녀왔답니다.

신천리점이라고 되어있어서 찾아보니

자리 이전하여 은계지구에 재오픈한 거 같더라고요.

 

 

영구스피자 - 신천리점

경기 시흥시 은계번영길 7 102호

031-315-0005

 

매일 오전10:30 ~ 익일 밤 12:30

 

 

며칠 전에 현수막 붙여있는 거를 봐서 곧 오픈이겠구나 생각만 했는데

어제 사람이 많아서 보니 오픈 기념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번 가봤습니다.

 

오픈 행사는

9월 8일~9월 10일 

오늘까지 3일 2시부터 6시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주문하는 줄은 별로 없었고

기다리는 사람은 좀 있었습니다.

주문한 피자를 받으려면 대기는 30분 정도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오픈 이벤트 말고도 방문포장 시 3,000원 할인된다니

오픈 이벤트가 끝나면 방문포장 할인을 이용해도 좋을 거 같네요.

 

외상은 아니고 시흥지역화폐인 시루를 이용해 결제하였더니

외상으로 뜨네요.

48번 번호를 부를 때까지 30분 조금 넘게 기다린 거 같아요.

 

 

내부에는 기다리는 사람이 꽤 있어서

천장 사진만 찍어왔네요.

안에도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오늘 제가 시킨 메뉴는

 

치즈 프라이

오픈 행사로

20,500원 -> 10,000원

에 구입해 왔답니다.

 

 

"베이컨과 줄 감자 위에 모차렐라 치즈와 체다치즈의 환상적인 궁합"

 

치즈 프라이 이름만 들어서는 뭐가 들어갈지 몰랐는데

베이컨과 감자가 들어있더라고요!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라고 생각해도 될 거 같아요.

 

 

 

기본으로 오이피클, 핫소스, 파마산 치즈 각 1개씩 주네요.

 

 

 

30분 기다리는 동안 우리 할매 떡볶이에서 가래떡 떡볶이와 순대를 포장해와서 같이 먹었답니다.

 

오늘까지 오픈 행사인데

오늘은 어떤 메뉴로 행사를 진행할지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