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흥] - 걸작떡볶이치킨 시흥은계점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1.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입니다.

오늘도 배달이네요!

어제 배달의민족 라이브에서 구입한 상품권으로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와 남편이 좋아하는 치킨을 같이 시켜 먹었답니다.

 

 

 

걸작떡볶이치킨-은계점

경기도 시흥시 은행동 601-302 지하1층 B010호(시흥센트럴돔 그랑트리)

매일 오전 11:30 ~ 오후 11:00

 

 

양념치킨(뼈한마리)+콜라500ml 15,000원

국물치즈떡볶이                     10,000원

멘보샤(4개) + 칠리소스             3,500원

껍질없는순대                          3,000원

배달비                                  2,500원

리뷰이벤트        튀김만두2개, 김말이2개

 

34,000원

 

 

떡볶이 + 치킨 세트메뉴도 있었는데 쿠폰으로는 구입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따로 주문하였답니다!

 

세트가 주문하면 1,000원 더 저렴하네요!

 

 

양념치킨

저는 역시 치킨보다는 떡볶이가 좋네요♡

 

양념은 맛있었지만 치킨 속살? 은 약간 짠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냄새 안 나고 부드러워서 잘 먹었답니다.

 

국물치즈떡볶이

1단계: 달콤해서 아이들도 좋아해요.

2단계: 매콤 달콤해요 Best Choice

3단계: 신라면보다 약간 매운맛이에요.

4단계: 불닭볶음면이 맵지 않다면 추천드려요.

(배달의민족 설명에서 가지고 왔답니다.)

 

 

걸작 떡볶이는 메추리알도 기본으로 넣어주네요!

저는 3단계를 주문했는데 하나도 안 맵더라고요.

맵다는 느낌이 전혀 없어서

매운 게 먹고 싶을 때는 4단계를 시켜봐야겠어요.

 

2단계가 Best Choice라니 2단계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껍질없는순대

 

껍질이 없어도 하나도 풀어지지 않았네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는 순대

껍질이 없어서 더 좋았습니다.

 

 

멘보샤

 

멘보샤를 한 번도 못 먹어봤는데

오늘따라 눈에 띄어서 한번 시켜봤어요!

맛있더라고요!

마음은 이연복의 목란 가서 먹고 싶지만..

걸작 떡볶이 치킨에 멘보샤도 꽤 괜찮네요!

 

 

리뷰 이벤트로 받은

만두와 김말이

 

만두는 누구나 아는 그 맛이고

김말이는 평소에 먹는 김말이 보다 크고 약간 매콤했습니다.

 

 

떡볶이와 치킨이 먹고 싶을 때 걸작 떡볶이!!

배달의 민족 쿠폰도 있고

이벤트도 많이 하는 거 같으니 한번 드셔 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