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흥 은계지구] - 장호덕손만두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1.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입니다.
며칠 전 TV에 만두가 나오는데
갑자기 만두가 먹고 싶더라고요.
집 주변에 만두가게가 몇 개 있었던 거 같은데
그새 만두가게가 많이 없어지고 그 자리에 다른 게 생겼더라고요.
그래도 만두가게가 하나 있어서 사올 수 있었답니다.


장호덕 손만두

경기 시흥시 은계번영길 27 103호



은계지구에 있는 장호덕 손만두!!
가끔 만두가 생각날 때 만두 찐빵 파는 곳에서 사 먹는데
하나밖에 안 남았다니 너무 아쉽네요
여기는 없어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장호덕 손만두 메뉴입니다.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었네요!!
검색해보니 다른 지점도 있더라고요.

 

 

만두 포장해서 집으로 갑니다.
앗 봉투에도 여러 지점이 적혀있네요.
전국적으로 있나 봅니다.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가격이 같아
섞어 사도 되는지 물었더니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저는 김치만두 3개 고기만두 2개 이렇게 구입하였답니다.

 

만두(5개) 4,000원

 

 

요즘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에서 떡볶이와 순대도 사와 같이 먹었답니다.

장호덕 손만두는요?!
만두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근데 제가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만두를 밖에 꺼내놓고
주문하면 쪄주시던데
겉이 아주 조금 말라있어서 아쉬웠네요.
그래도 만두가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다음에는 찐빵도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