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은계지구] - 애플꼬마김밥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1.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입니다.

어제 김밥과 라면이 먹고 싶어서

매일 지나다니면서 먹어봐야지 생각만 했던

은계지구 자이 상가에 있는 애플꼬마김밥에 다녀왔답니다.

 

 

애플꼬마김밥

경기 시흥시 은계중앙로 65 근린생활시설동 1층 10호(은행동, 엘에이치은계파크자이)

031) 8042-7747

 

간판이 귀엽네요!

가게 이름이랑 어울리는 글씨체네요.

 

 

포장 전문인지 테이블은 없고 앉을 곳만 있더라고요.

 

오늘 먹을 김밥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

입에 닿는 순간부터 맛있어.

 

재밌는 액자들도 있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오픈 주방이라 다 볼 수 있답니다.

 

메뉴판은 모니터에 나와 있답니다.

 

김밥만 파는 줄 알았는데

김밥 이외에도 떡볶이 쫄면 메뉴가 다양하게 있네요!

이번에는 김밥만 포장해왔는데

다음에는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네요.

 

애플꼬마김밥에도 키오스트가 있네요.

저는 시흥지역화폐인 시루로 결제를 하여

직접 주문하였답니다.

 

 

시흥화폐 시루와 배민배달도 되는 애플꼬마김밥

 

김밥 포장해서 집에 갑니다.

대기하는 사람이 없어 금방 받아 왔답니다.

주문하면 바로바로 싸주시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애플꼬마김밥 6줄  3,000원

참치김밥 5줄 4,000원

 

 

 

애플꼬마김밥은 남편이랑 하나둘 집어 먹었더니 순삭이더라고요.

참치김밥은 불닭볶음면과 같이 먹었답니다.

 

내용물은 단무지, 당근, 계란 이렇게 심플하게 들어있는데

맛은 나쁘지 않더라고요.

참치김밥에는 마요네즈에 버무린 참치와 깻잎이 추가되어있습니다.

 

특별하지는 않지만 하나씩 간편하게 먹기 편한 애플꼬마김밥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