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시청] - 우리보쌈과 만두전골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2.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입니다.

요즘 미세먼지도 없고 날씨가 너무 좋네요.

 

 

오랜만에 부천에 다녀왔어요.

가보고 싶은 카페가 있어서 다녀왔는데

점심도 먹고 왔답니다.

 

 


우리보쌈과 만두전골


경기 부천시 소향로 135 부일빌딩 2층

부천시청역 2번 출구

032) 324-8686

 

 

매일 11:00 ~ 23:00(Last order: 22:30)

 

 

일층 내부 사진은 못 찍었지만

일층에는 일하시는 분이 안 계셨고

식사는 2층에서

포장 손님은 인터폰으로 주문하면 된다고 쓰여있었습니다.

유모차를 끌고 가서 인터폰으로 1층에 두고 올라가도 되는지 물어보니

엘리베이터가 있는 위치를 알려주시면서 가지고 올라오라고 하시더라고요.

 

 

 

 

 

 

건물 옆쪽? 뒤쪽에 우리보쌈과 만두전골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 있는 곳 입구로 들어가면 됩니다.

 

 

그러면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저희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편하게 올라갔답니다.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입구가 보여요.

내부는 꽤 넓었답니다.

요즘 아이 때문에 아기의자 있는 곳을 찾아다니는데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보쌈집답게 보쌈 메뉴가 많이 있네요.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족발도 판매하고 있네요.

만두 메뉴도 준비되어있답니다.

 

 

 

 

보쌈과 같이 먹을 수 있는 국수들과 만두 메뉴들도 따로 준비되어있네요.

 

 

 

 

저희는 보쌈 만두세트 2인분을 주문하였답니다.

 

보쌈만두세트 1인분 11,000원 (샤브 고기/죽/공깃밥 별도)

죽 추가 2,000원

 

 

밑반찬은 김치와 샐러드

 

 

보쌈이 나왔습니다.

꼼이도 조금 줘봤는데

맛있는지 계속 달라고 하더라고요.

고기도 맛있고 김치도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샤브샤브처럼 만두전골에 넣어 먹는 것으로 세팅해주셨습니다.

사진 보고 샤브샤브로 착각하고 가서 고기는 안 나오나 했는데

메뉴판을 다시 보니 별도라고 쓰여있더라고요.

샤브 고기를 추가할까 고민하다 보쌈고기 나오는 세트로 시켜 따로 추가하지는 않았답니다.

 

 

 

 

만두전골 육수가 끓고 있네요.

다 차려져 있는 것 보니 푸짐하네요.

 

 

 

야채와 버섯 그리고 만두를 먼저 넣어줬습니다.

만두는 고기만두 3개, 김치만두 3개 

 

 

 

만두전골이 익어가는 동안 보쌈도 한점 싸서 먹었네요.

 

 

 

 

 

마무리로 죽까지!!

죽은 추가 해서 먹었답니다.

엄청 배불러서 죽은 좀 남겼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부천시청이나 부천 중앙공원 가실 일 있으시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