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19.12.09-20.1.16

[방콕] - 팩토리커피(Factory coffee)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1.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 입니다.
벌써 1년이 훌쩍 지나버린 태국한달살기 이야기를 하려고해요.

한달살기 가면서 2020년에는  해외여행 끝이다 하고 다녀왔는데  그게 2021년까지 이어질 줄은 몰랐네요.
지금 생각하면 잘 다녀온 것 같아요!!

오늘은 여행 첫날 방문했던 팩토리 커피입니다!
위치는 파야타이역 근처!!

 

팩토리커피 입구

5번출구 바로 앞에있지만

저희는 다른출구로 나와서 좀 걸어갔답니다.
구글맵과 아래 간판만 생각하고 간다면 금방 찾을 수 있답니다

 

 

 


음료 메뉴 입니다.

90바트에서 200바트까지
가격은 태국 물가에 비해 조금 비싼 느낌이 드네요.

 

 


빵도 준비되어있구요.

빵순이인 제가 왜 빵을 안샀을까요?

아직도 의문이..

 

 


주문을 하면 이렇게 보틀로 된 번호표를 주고
픽업하는게 아니고 가져다 줍니다.



제가 주문한 Supreme coffee

비쥬얼이 굿굿이네요!

너무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

 

 


남편이 시켰던 Mrs. Cold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가져다주시고 이렇게 퍼포먼스?까지
근처에 있었다면 자주 갔을거 같아요.

하루빨리 자가격리없이 해외여행 갈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