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흥] - 빽다방(PAIK'S COFFEE)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1.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 입니다.
오늘  덥긴 하지만 날씨가 너무너무 좋네요!
미세먼지가 없으니 하늘이 이렇게 깨끗할 수가
시원한 음료 한잔 들고 산책하고 싶은 날이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은계지구에 있는 빽다방입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빽다방 입구입니다.
입구가 깔끔하네요!
배너에 메뉴가 사진과 같이 있어서 손님이 많다면 밖에서 메뉴를 선택하고 안으로  들어가도 된답니다.

포장만 하고 안에서 먹어본 적은 없어서
안쪽에 테이블 있는 공간은 처음 들어와 봤네요.
테이크아웃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안에는 손님이 없더라고요.



가게 안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빽다방은 메뉴가 다양하고 저렴하답니다.
저는 매번 다른 메뉴를 시켜 먹는 거 같아요.

 

 


카운터 옆에는 메뉴를 좀 더 선택하기 쉽게
사진으로도 되어있는 메뉴판도 있답니다.
여름이라 여름 시즌 메뉴가 있네요!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과 참외음료도 있네요.
수박 관련 메뉴는 다른 곳에도 많은데 참외음료는 생소하네요.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오늘 선택한 메뉴는
남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는 밀크셰이크를 선택했답니다.
맛도 있고 가성비 굿굿인 빽다방 추천합니다!
더운 여름 시원하게 음료 한잔 하세요.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흥배달맛집]-도야족발  (0) 2021.06.19
[천호]-전주식당  (0) 2021.06.18
[시흥]-서운칼국수  (0) 2021.06.15
[시흥] - 냉면쟁이고기꾼  (0) 2021.06.14
[광명] - 광명돈까스  (0) 2021.06.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