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흥] - 냉면쟁이고기꾼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1.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남편이 시원한걸 자주 찾더라구요.
며칠전에는 비빔국수를 해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냉면을 !!
배달 시킬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주문을
고민은 배달을 늦출뿐이네요.

 

 

이번에도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냉면은 잘 안시켜먹어서  몰랐는데 냉면집이 많아서 고민을 했답니다.
이번에 선택한 곳은 냉면쟁이고기꾼입니다.
상호명에서도 느껴지듯이 고기를 같이 주는 곳입니다.
고기를 원하지 않으시면 냉면만 주문 가능합니다.
저희는 언제나 그렇듯 넉넉하게 주문했습니다.

숯불향연탄고기+냉면 2개(메뉴 선택가능)

주문 전체샷 입니다.

남편이 선택한 비빔냉면 새콤달콤 맛있어 보이네요.
고명은 오이, 배, 절임무, 달걀이 들어있네요
찬육수도 따로 주기때문에 따로 먹어도 되고 넣어서 같이 먹어도 된답니다.
잘 비벼지려면 육수를 조금 넣어 비비는게 좋겠죠?

이번에는 제가 선택한 물냉면
고명은 비빔냉면과 똑같습니다.
색을보면 아시겠지만 양념도 들어가 있답니다.
오늘도 너무 더운데 사진을보니 시원하게 육수 한입 먹고 싶네요.

면 색이 새로워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가게소개를 보니 건강을 생각해 가시오가피면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가시오가피면이어서 그런걸까요 배달이 빨라서 그런걸까요. 저희가 냉면배달을 또 고민했던게 면이 불고 그만큼 육수가 줄어들까봐 고민했었는데 고민 할 필요 없었습니다. 면도 안불고 육수도 완전 넉넉하더라구요.

냉면과 환상조합 연탄고기
냉면으로 부족할 수 있는 부분을 채워줍니다.

 

리뷰 이벤트로 받은 함박스테이크!
리뷰이벤트는 사랑입니다.
요즘에 먹튀하는 사람들이 많다던데 자영업하시는 분들 너무 힘드실거 같아요.
저는 혹시나 까먹을까봐 바로바로 쓴답니다.


평소에 배달시켜먹는게 정해져 있었는데(치킨, 피자, 족발, 떡볶이) 배달을 자주시켜 먹다보니 새로운 것도 도전하게 되네요 .
예전에 냉면을 시켰을 때는 불어서 오고 육수도 줄어들어 그냥그랬는데 이번에는 대성공이었습니다.
냉면이 생각날 때 또 배달시켜도 될 거 같아요.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호]-전주식당  (0) 2021.06.18
[시흥] - 빽다방(PAIK'S COFFEE)  (0) 2021.06.16
[시흥]-서운칼국수  (0) 2021.06.15
[광명] - 광명돈까스  (0) 2021.06.12
[시흥] - 이가수산  (2) 2021.06.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