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시흥배곧카페] - 윌로우 우드(willow wood)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2.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입니다.

 

지난 주말 남편이 시흥 마라톤을 참여하여

한국 공학캠퍼스를 다녀왔답니다.

 

꼼이 컨디션만 괜찮았으면 근처 오이도를 다녀오고 싶었는데

낮잠시간이 겹치면서

아쉽지만 배곧 카페만 잠깐 들렸네요.

 

 

 


윌로우 우드(willow wood)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19-13 2층

031-497-5696


 

배곧 써밋플레이스 2층 카페 윌로우우드

 

처음에는 당연히 1층에 있는 줄 알고 1층에서 찾았는데

2층에 간판이 보이더라고요.

 

간판이 보이고 나서는 찾는데 어려움을 없었습니다.

 

 

윌로우우드 메뉴판

 

윌로우 우드 메뉴판입니다.

 

남편은 언제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는 아이스 라떼로 주문했습니다.

 

 

 

 

비주얼이 너무 사고 싶게 생겼지만

테이크아웃하려고  디저트는 생략했답니다.

다음에는 케이크도 같이 먹어보고 싶네요.

 

 

 

 

 

주문한 커피를 기다리면서 내부도 사진 찍어봤습니다.

블랙으로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네요.

 

 

 

 

내부는 꽤 넓었습니다.

한쪽은 밝은 분위기로

다른 한쪽은 어두운 분위기로 

같은 장소 다른 느낌이네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창문으로 보이는

공원 사진도 한컷 찍어봤습니다.

 

 

 

테이크 아웃해서 집으로 갑니다.

 

처음에 당연히 1층에 있을 줄 알고 찾았는데

2층에 있던 윌로우 우드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다음에는 테이크아웃 말고 카페에서 디저트도 함께 먹어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