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시흥 신천역카페/삼미시장카페] - 리클라인커피(Recline coffee)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2.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입니다.

오늘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남편도 커피를 좋아하고

저도 육아를 하다 보니

어느 순간 카페인이 필수가 돼버리고 있네요.

 

삼미시장을 방문하거나 신천역을 방문했을 때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페입니다!

 

저는 두번째 방문이랍니다.

 

 

 

 

 


리클라인커피(Recline coffee)

경기도 시흥시 신천로 83번길 20

031-312-0995

 

 

#시흥 신천역 카페  #삼미시장카페


 

간판이 없어서

그냥 지나 칠수도 있는? 

리클라인 커피 입니다.

 

 

 

 

남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는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하였답니다.

 

지난번에는 저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었는데요.

오늘은 아이스 카페라떼로 주문하였답니다.

 

 

리클라인커피도 시루(시흥화폐) 가맹점이네요!

 

 

 

 

 

 

 

 

휘낭시에, 에그타르트, 버터바도 함께 판매하고 있네요.

 

휘낭시에도 먹어 보고 싶지만

요즘 디저트는 좀 자제하고 있어서

참아 봅니다.

 

다음에는 꼭 먹어보고 싶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오늘도 꼼이와 같이 방문한 카페라 테이크아웃으로! 

사진만 찍고 바로 나왔답니다.

 

재방문한 리클라인 카페

집이랑 가깝기도 하지만

커피 맛이 좋아서 재방문의사 또 있습니다.

다음에는 휘낭시에와 함께 커피를 즐기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