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시흥 장곡동] - 벤티프레소(Ventipresso)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1.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입니다.

추석 잘 보내셨나요?

하루에 하나씩 블로그를 쓰려고 했었는데

요즘 블로그에 잠시 소홀해졌었네요.

 

하루가 왜 이렇게 짧은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카페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가지고 왔답니다.

 

 

 


벤티프레소(Ventipresso) - 장곡점

경기 시흥시 진말로 9번길 2


 

장곡동은 진짜 오랜만에 가봤는데

생긴 지 별로 안돼서 그런 건지 주황색 간판 때문인지

벤티프레소 간판이 눈에 확 띄더라고요.

처음 보는 카페 브랜드이기도 해서 오늘의 카페는 여기로 선택하였답니다.

 

 

벤티프레소에 마스코트 인가 봅니다.

입구 옆에 딱 자리 잡고 있네요.

커피를 들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안에도 귀여운 액자들로 꾸며져 있네요.

안에 손님이 많아 사진은 못 찍었지만.

내부에 테이블도 많고 꽤 넓은 규모였답니다.

 

 

요즘에 어딜 가나 있는 키오스크!

벤티 프레소에도 있네요.

 

키오스크 위에 친절하게 어떻게 하는지 설명도 되어있답니다.

 

1. 카테고리 선택 후 메뉴를 선택한다.

2. 선택 / 추가 / 토핑 / 매장을 순차적으로 선택한다.

3. 음료의 수량을 선택 후 주문 담기 버튼을 누른다.

4. 결제버튼을 누른 후 카드를 끝까지 밀어 넣는다.

5. 출력된 영수증의 주문번호를 모니터를 통해 확인한다.

 

 

 

벤티프레소도 시흥 지역화폐 시루 가맹점이네요!

저는 지역화폐를 잘 이용하고 있답니다.

가맹점도 많아서 더 자주 쓰게 되는 거 같아요.

 

벤티프레소 메뉴입니다.

커피를 비롯하여 여러 가지 메뉴가 있네요!

 

 

저는 매장에서 안 먹고 테이크 아웃해서 갑니다.

오늘의 메뉴는

 

남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는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선택하였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1,500원

아이스 바닐라라떼: 3,000원

 

 

카페 이름처럼 커피 사이즈가 크네요!

컵홀더도 너무 귀엽네요.

 

가격 대비 맛도 굿!

잘 마셨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