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켓컬리 추천상품] - 언더프레셔 브루클린 컴포트 콜드브루 커피 (추천인아이디: sjim0408)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2.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입니다.

오랜만에 피드 남기네요.

 

2021년은 진짜 정신없이 지나간 거 같아요.

2022년은 새로운 마음으로 열심히 블로그를 써보려고 합니다!

자주자주 방문해주세요.

 

 

오늘은 마켓컬리 추천상품을 가져왔답니다!

평소에는 커피를 포장해와서 많이 먹긴 하지만

추워지고 나가기 힘든 날이 있어서

집에서 편하게 마시기 위해

마켓컬리에서 콜드브루 커피를 주문해보았답니다.

 

오늘 제가 선택한 상품은

 

 


[언더프레셔 콜드브루 커피]

- 브루클린 컴포트


 

용량: 1병 475ml

가격: 15,000원

테이스팅 노트: 베리, 복숭아, 마카다미아 넛

 

포장도 깔끔하고 안전? 하게 되어 배송 왔답니다.

 

언더프레셔 브루클린 컴포트는

"다채로운 베리향을 품은 시그니처 블렌드로 만든 콜드브루 원액으로

화사하고 밝은 풍미와 은은한 단맛을 자랑합니다."

 

설명대로 과일향이 나서 맛이 좋더라고요.

 

 

병 뒤쪽에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네요!

저는 라떼로 남편은 아메리카노로 주로 만들어 먹었답니다.

 

원액4 + 물or우유 6

 

우선 얼음을 담고

집에 있는 적당한 컵에 콜드브루 커피를 담습니다.

저는 겨울분위기 나는 컵을 준비했습니다.

평소에는 소주잔으로... 주로 사용하는 컵입니다.

 

 

위에 있는 컵으로 2컵 부었습니다.

 

저는 라떼로 먹기 위해 우유로 나머지 잔을 채웠네요.

잔으로 3컵 넣었답니다.

짜잔 비주얼 괜찮지 않나요.

 

집에서 편하게 먹기도 좋고

맛도 과일향이 나서 좋더라고요.

과일향이 나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추천인 아이디도 잊지 마시고  -  sjim040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2년 임인년 새해도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