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 명작스시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1.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입니다.

며칠 전 부천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다녀왔는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초밥을 몇 번 사 먹어보긴 했지만

이번에는 평소에 사 먹는 프리미엄 초밥보다 조금 비싼 명작스시를 사 왔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 명작스시

28개 29,980원

 

명작스시

28개 초밥과 락교, 간장이 들어있네요.

 

참다랑어 8개

참돔 8개

연어 8개

새우 4개

 

맛있는 거만 담겨 있네요!

 

 

당일 만들어서 판매하는 명작스시

유통기한도 당일이네요.

 

쌀(국내산)

초대리(겉보리:미국산)

정제소금(국산)

참다랑어(프랑스산)

참돔(국산)

그라브락스연어필렛(노르웨이산)

 

새우는 표시 안 돼있네요?

 

프리미엄스시는 종류는 많지만 좋아하지 않는 초밥도 있어서 아쉬웠는데

명작스시는 다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역시 연어가 제일 맛있었답니다.

다음에 구매할 의향 또 있답니다.

 

 

 

초밥과 함께 들어있는 락교, 초생강, 간장

고추냉이는 포함되어 있지 않네요.

다행히 집에 있어서 고추냉이 간장을 만들어 먹었답니다.

 

트레이더스에는 프리미엄스시, 보트스시, 명작스시가 있으니

한번 드셔 보세요.

가성비 굿입니다!

 

저는 다음에 가면 안 먹어본 보트스시를 담아오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