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상라면리뷰 - 킹뚜껑 왕뚜껑 매운맛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2.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입니다.

평소에 라면을 즐겨먹지는 않지만

누가 먹는 걸 보면 그렇게 맛있어 보이는 게 라면이더라고요.

가끔 먹어도 너무 맛있고요.

 

 

제품이 출시된지 조금 지나긴 했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거 같아

 

 

신상라면인 킹뚜껑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팔도 킹뚜껑

(왕뚜껑 매운맛)

 

왕뚜껑과 똑같이 생겼지만

디자인에서 매운 게 느껴지네요.

 

 

 

 

 

저는 동네 마트에서 

1,500원에 구매해 왔답니다.

 

다른 왕뚜껑보다는 가격이 조금 더 비싸네요.

 

 

 

 

왕뚜껑 뒷면입니다.

라면 성분을 보고 먹은 적은 없지만

참고하시라고 같이 찍어봤습니다.

 

 

 

 

 

 

 

영양 정보도 참고해주세요.

라면 한 개에 490Kcal...

칼로리도 역시나 확인은 안 하고 먹는답니다.

다이어트는 언제나 내일부터

 

 

 

 

가루 수프와 건더기 수프 두 개가 따로 들어있습니다.

뜨거운 물을 붓고 기다리는 시간만 남았네요.

 

3분 기다려 봅니다.

 

 

 

 

 

3분이 지났습니다.

먹어보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얇은 면을 선호하지 않아

왕뚜껑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킹뚜껑도 왕뚜껑 좋아하는 남편이 먹어보고 싶다고 하여

같이 먹어보게 되었네요.

 

킹뚜껑은 왕뚜껑보다 매워서 그런지

맛있더라고요. (매운 거 좋아합니다..)

 

맵긴 맵지만

매운맛이 오래 남지는 않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틈새라면이 더 매운 거 같아요. 

 

 

 

얇은 면 좋아하시고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