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시흥카페] - 메가커피(MEGA COFFEE) 시흥신일초점

by 어제보다나은꼼이맘 2021.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꼼이맘입니다.
오랜만에 동네를 산책하다가 메가커피가 새로 생긴 걸 봤네요.
집 근처에 두 개나 있는데 또 생겼네요.
그래도 집 주변 메가커피 중에 매장이 제일 큰 거 같아요!

2021년 7월에 오픈한


메가커피(MEGA COFFEE) - 시흥신일초점

경기 시흥시 시흥대로 1077

 

 

딱 봐도 매장이 넓어 보이지 않나요?!
길 건너에서 보고 오늘은 여기서 먹자 하고 들어갔답니다.
바깥쪽에 키오스트가 있어서
밖에서도 주문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배달 주문도 가능한 메가커피 시흥신일초점



메가커피 메뉴입니다!
제가 먹는 거는 몇 개로 정해져 있지만
항상 올 때마다 생각하는 거지만 메가커피는 메뉴가 진짜 다양한 거 같아요.
커피 종류를 비롯하여 프라페까지 정말 종류가 많답니다.

여기도 시흥 지역화폐인 시루 가맹점이네요!
동네에 가맹점이 꽤 많아서 저는 지역화폐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내부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매장 안에 손님이 꽤 있어서 찍지 못했네요.
아쉬운 대로 인테리어 되어있는 벽이라도 찍어봤습니다.

오늘 주문한 메뉴는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2,000원
커피 프라페 3,900원

메가커피는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 많답니다!
당연히 맛도 괜찮습니다.
아무리 가격이 착해도 맛이 없으면 안 갔을 텐데
맛있답니다.
가성비 최고인 거 같아요.

메가커피에서는 휘핑 대신 아이스크림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도 해준답니다.
아이스크림이 안 되는 지점도 있어서
저는 주문 전에 아이스크림 되는지 물어보고 된다고 하면
항상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는답니다!
휘핑을 아이스크림으로 바꿔주는 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이상으로 메가커피 리뷰였습니다.
시원하게 한잔 어떠신가요?
감사합니다.


 

 

메가커피 시흥신일초점

 

반응형

댓글